승려의 웃옷으로 검은 베로 길이가 길고 소매가 넓게 만든다. 장삼은 원래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에서는 착용하지 않았던 것인데, 불교가 중국으로 전하여지면서 기후와 의습(衣習)에 따르는 영향으로 편삼을 가사와 함께 착용하였는바, 이 편삼이 뒤에 장삼으로 우리 나라에 전래되었다.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승려의 웃옷으로 검은 베로 길이가 길고 소매가 넓게 만든다. 장삼은 원래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에서는 착용하지 않았던 것인데, 불교가 중국으로 전하여지면서 기후와 의습(衣習)에 따르는 영향으로 편삼을 가사와 함께 착용하였는바, 이 편삼이 뒤에 장삼으로 우리 나라에 전래되었다.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기타 유의사항
본 파일은 Autodesk Digital Entertainment Creation 제품 (Maya, 3ds Max, Mudbox, Softimage, MotionBuild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려의 웃옷으로 검은 베로 길이가 길고 소매가 넓게 만든다. 장삼은 원래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에서는 착용하지 않았던 것인데, 불교가 중국으로 전하여지면서 기후와 의습(衣習)에 따르는 영향으로 편삼을 가사와 함께 착용하였는바, 이 편삼이 뒤에 장삼으로 우리 나라에 전래되었다.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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