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

광주교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처리된 고객의 소리의 처리 현황을 해당년월, 성격별분류, 처리여부, 건수 정보로 제공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_20240731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광주교통공사
관리부서명 IT전략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50
확장자 CSV 키워드 교통공사,도시철도,고객문의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3
등록일 2024-08-27 수정일 2024-08-3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광주교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처리된 고객의 소리의 처리 현황을 해당년월, 성격별분류, 처리여부, 건수 정보로 제공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_20240731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광주교통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50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교통공사,도시철도,고객문의
등록일 2024-08-27 수정일 2024-08-3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광주교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처리된 고객의 소리의 처리 현황을 해당년월, 성격별분류, 처리여부, 건수 정보로 제공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