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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_해양 교통 혼잡 예보

해상 교통혼잡도 예측 서비스는 과거 4년간의 선박 운항이력 데이터를 활용하여 딥러닝 기법의 한 종류인 GAN 모델을 통해 혼잡도를 예측하며,
혼잡도는 격자 4단계로 표출
- 낮음(1단계)(유효선박면적 1% 초과~5% 이하)
- 보통(2단계)(유효선박면적 5% 초과~10% 이하)
- 높음(3단계)(유효선박면적 10% 초과~20% 이하)
- 매우높음(4단계)(유효선박면적 20% 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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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_해양 교통 혼잡 예보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_해양 교통 혼잡 예보_20240806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해운·항만 제공기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관리부서명 해양안전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일간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0016
확장자 CSV 키워드 해양교통,교통 혼잡도,혼잡 예측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
등록일 2024-08-06 수정일 2024-08-06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mtis.komsa.or.kr/traffic/focst/density
설명 해상 교통혼잡도 예측 서비스는 과거 4년간의 선박 운항이력 데이터를 활용하여 딥러닝 기법의 한 종류인 GAN 모델을 통해 혼잡도를 예측하며,
혼잡도는 격자 4단계로 표출
- 낮음(1단계)(유효선박면적 1% 초과~5% 이하)
- 보통(2단계)(유효선박면적 5% 초과~10% 이하)
- 높음(3단계)(유효선박면적 10% 초과~20% 이하)
- 매우높음(4단계)(유효선박면적 20% 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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