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XLSX

국세청_국세상담센터 상담 현황

- 2023년 12월말 기준 분야별, 월별, 수단별 국세상담센터 상담 실적.
- 분야별은 세법과 홈택스로 구분
- 월별은 1-12월까지로 구분
- 수단별은 전화와 인터넷으로 구분

(단위 : 건)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국세청_국세상담센터 상담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국세청_국세상담센터 상담 현황_2023123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재정·금융 제공기관 국세청
관리부서명 국세데이터담당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044-204-2370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5-06-0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4
확장자 XLSX 키워드 상담,전화,인터넷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87 다운로드(바로가기) 24
등록일 2024-06-05 수정일 2024-06-05
데이터 한계 2023년 연말 기준입니다.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tasis.nts.go.kr/websquare/websquare.html?w2xPath=/ui/ep/e/a/UTWEPEAA02.xml&sttPblYr=2024&sttsMtaInfrId=20240103O01202410369
설명 - 2023년 12월말 기준 분야별, 월별, 수단별 국세상담센터 상담 실적.
- 분야별은 세법과 홈택스로 구분
- 월별은 1-12월까지로 구분
- 수단별은 전화와 인터넷으로 구분

(단위 : 건)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