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_JDC 상담데이터

공공데이터 기업매칭 지원사업을 통해 수집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면세점 고객센터의 상담데이터 입니다.
1. 기간: 2021년 6월 1일부터 2021년 11월 30일
2. 대상: JDC지정면세점 고객센터
3. 데이터 항목: 통화 아이디, 통화 일자, 고객상담여부, 스트레스 발생 여부, 언어폭력발생여부, 반복 질문발생여부, 고집발생여부, 반말발생여부, 갑질발생여부, 짜증난 어투발생여부, 직원 실수 제기발생여부, 직원 불친절 제기발생여부, 기타 스트레스 발생 사유
4. 기타사항: 일자별로 접수되는 상담건별로 통화 아이디를 부여하고, 상담음성파일의 텍스트변환 및 라벨링 작업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센터 직원들의 스트레스 여부를 수집조사한 데이터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_JDC 상담데이터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_JDC 상담데이터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_JDC 상담데이터_20211130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국민권익·인권 제공기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관리부서명 정보관리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7496
확장자 CSV 키워드 상담,고객센터,면세점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227
등록일 2021-12-24 수정일 2022-08-31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공공데이터 기업매칭 지원사업을 통해 수집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면세점 고객센터의 상담데이터 입니다.
1. 기간: 2021년 6월 1일부터 2021년 11월 30일
2. 대상: JDC지정면세점 고객센터
3. 데이터 항목: 통화 아이디, 통화 일자, 고객상담여부, 스트레스 발생 여부, 언어폭력발생여부, 반복 질문발생여부, 고집발생여부, 반말발생여부, 갑질발생여부, 짜증난 어투발생여부, 직원 실수 제기발생여부, 직원 불친절 제기발생여부, 기타 스트레스 발생 사유
4. 기타사항: 일자별로 접수되는 상담건별로 통화 아이디를 부여하고, 상담음성파일의 텍스트변환 및 라벨링 작업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센터 직원들의 스트레스 여부를 수집조사한 데이터임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_JDC 상담데이터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_JDC 상담데이터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_JDC 상담데이터_20211130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국민권익·인권 제공기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7496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1
데이터 한계 키워드 상담,고객센터,면세점
등록일 2021-12-24 수정일 2022-08-31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공공데이터 기업매칭 지원사업을 통해 수집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면세점 고객센터의 상담데이터 입니다.
1. 기간: 2021년 6월 1일부터 2021년 11월 30일
2. 대상: JDC지정면세점 고객센터
3. 데이터 항목: 통화 아이디, 통화 일자, 고객상담여부, 스트레스 발생 여부, 언어폭력발생여부, 반복 질문발생여부, 고집발생여부, 반말발생여부, 갑질발생여부, 짜증난 어투발생여부, 직원 실수 제기발생여부, 직원 불친절 제기발생여부, 기타 스트레스 발생 사유
4. 기타사항: 일자별로 접수되는 상담건별로 통화 아이디를 부여하고, 상담음성파일의 텍스트변환 및 라벨링 작업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센터 직원들의 스트레스 여부를 수집조사한 데이터임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