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 기업매칭 지원사업을 통해 수집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면세점 고객센터의 상담데이터 입니다. 1. 기간: 2021년 6월 1일부터 2021년 11월 30일 2. 대상: JDC지정면세점 고객센터 3. 데이터 항목: 통화 아이디, 통화 일자, 고객상담여부, 스트레스 발생 여부, 언어폭력발생여부, 반복 질문발생여부, 고집발생여부, 반말발생여부, 갑질발생여부, 짜증난 어투발생여부, 직원 실수 제기발생여부, 직원 불친절 제기발생여부, 기타 스트레스 발생 사유 4. 기타사항: 일자별로 접수되는 상담건별로 통화 아이디를 부여하고, 상담음성파일의 텍스트변환 및 라벨링 작업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센터 직원들의 스트레스 여부를 수집조사한 데이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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