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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개발원_2018년 기본연구_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 연구이다. 따라서 현재와 닿아 있는 근미래로 범위를 설정하고 이에 유효한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분석 후 소요 공간 특성 도출, 국내 학교시설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공간 모형 개발·정책적 개선방안을 제안한 연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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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개발원_2018년 기본연구_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교육개발원_2018년 기본연구_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_20181231
분류체계 교육 - 교육일반 제공기관 한국교육개발원
관리부서명 홍보자료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기타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미래 교육환경,학교 공간,재구조화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47
등록일 2020-10-30 수정일 2020-10-30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edi.re.kr/khome/main/research/selectPubForm.do?plNum0=12445
설명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 연구이다. 따라서 현재와 닿아 있는 근미래로 범위를 설정하고 이에 유효한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분석 후 소요 공간 특성 도출, 국내 학교시설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공간 모형 개발·정책적 개선방안을 제안한 연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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