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기 3차년도 연구로서 2017년부터 시작된 조사를 연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동시에 탈북청소년들의 삶에서 부각되는 주요 영역(dimensions)을 중심으로 그들 삶의 특징을 이해하고 탈북청소년 집단 내부 범주의 차이에 따라 나타나는 쟁점도 함께 찾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연구이다.
2주기 3차년도 연구로서 2017년부터 시작된 조사를 연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동시에 탈북청소년들의 삶에서 부각되는 주요 영역(dimensions)을 중심으로 그들 삶의 특징을 이해하고 탈북청소년 집단 내부 범주의 차이에 따라 나타나는 쟁점도 함께 찾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연구이다.
기타 유의사항
공공누리 부착 유형을 참조하여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한국교육개발원_2018년 기본연구_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2주기 3차년도 연구로서 2017년부터 시작된 조사를 연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동시에 탈북청소년들의 삶에서 부각되는 주요 영역(dimensions)을 중심으로 그들 삶의 특징을 이해하고 탈북청소년 집단 내부 범주의 차이에 따라 나타나는 쟁점도 함께 찾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연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