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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개발원_2019년 기본연구_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평생교육이 사회적 형평성 제고에 순기능적일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것이기는 하나 현실적으로 학령기의 교육 불평등을 재생산하거나 확대하는 위험을 동시에 가진 것이라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한 연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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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개발원_2019년 기본연구_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교육개발원_2019년 기본연구_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_20191231
분류체계 교육 - 교육일반 제공기관 한국교육개발원
관리부서명 성과확산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기타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일의 변화,평생학습 체제,평생직업교육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22
등록일 2020-10-22 수정일 2020-10-22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edi.re.kr/khome/main/research/selectPubForm.do?plNum0=12775
설명 평생교육이 사회적 형평성 제고에 순기능적일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것이기는 하나 현실적으로 학령기의 교육 불평등을 재생산하거나 확대하는 위험을 동시에 가진 것이라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한 연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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