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HWP

국민권익위원회_특별민원 대응 매뉴얼

공공부문에서 발간된 기존의 매누얼을 참고하여 그동안 고충민원특별조사팀에서 특별민원을 처리하는 과정에서의 경험을 중심으로 대응 방법 및 절차 자료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국민권익위원회_특별민원 대응 매뉴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국민권익위원회_특별민원 대응 매뉴얼_2018070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국민권익위원회
관리부서명 혁신행정데이터담당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HWP 키워드 민원,고충,매뉴얼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2061
등록일 2019-12-11 수정일 2022-02-14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acrc.go.kr/board.es?mid=a10502100100&bid=23&act=view&list_no=11436
설명 공공부문에서 발간된 기존의 매누얼을 참고하여 그동안 고충민원특별조사팀에서 특별민원을 처리하는 과정에서의 경험을 중심으로 대응 방법 및 절차 자료를 제공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