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기획/주관하는 조사로,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 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조사. 1999년에 시작된 소비자행태조사는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기초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싱글소스 데이터로 미디어 이용과 제품구매, 라이프 스타일 등 각 영역간 교차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장조사, 정책입안, 광고전략 수립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이트를 제공함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기획/주관하는 조사로,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 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조사. 1999년에 시작된 소비자행태조사는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기초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싱글소스 데이터로 미디어 이용과 제품구매, 라이프 스타일 등 각 영역간 교차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장조사, 정책입안, 광고전략 수립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이트를 제공함
기타 유의사항
통계 데이터 이용시 조사설계를 확인하여 데이터 해석이 필요하며, 제공 공공데이터 내용의 위조, 변조, 왜곡 등을 금지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기획/주관하는 조사로,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 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조사. 1999년에 시작된 소비자행태조사는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기초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싱글소스 데이터로 미디어 이용과 제품구매, 라이프 스타일 등 각 영역간 교차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장조사, 정책입안, 광고전략 수립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이트를 제공함
기타 유의사항
통계 데이터 이용시 조사설계를 확인하여 데이터 해석이 필요하며, 제공 공공데이터 내용의 위조, 변조, 왜곡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