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콜센터 120 대화 녹취 문서 파일을 요청합니다.

제공기관 서울특별시
신청인 익명
작성일 2018-10-11
조회수 63
비정형 데이터 분석을 시도해 보고 싶습니다. 다산 콜센터 120의 경우에는 시민들의 다양한 질문 내용과 그에 해당하는 답변 내용이 기록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서울시민의 분야별 민원 데이터(텍스트 데이터)를 얻어서 분석해 보고 싶습니다.

요약하자면, 

- 민원 상담 음성데이터를 텍스트 데이터로 전환한 문서 자료로 시민과 콜센터 직원간의 담화가 모두 포함된 자료입니다.

실효성 있는 정보 공개에 감사드립니다!

답변 2018-10-25 09:50:40

안녕하세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입니다. 

요청하신 다산콜센터 민원데이터에 개인신상정보가 대부분 포함되어 있어 개방이 불가하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 외 다산콜센터 자주묻는질문 목록 등은 오픈API 형태로 개방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ata.seoul.go.kr/search/newSearch.jsp?query=%EB%8B%A4%EC%82%B0)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500bytes

captcha img

웹필터 결과

닫기

맨위로
ajax-loading
on loading
please wait